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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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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넘버원스티븐 2020. 6. 1. 0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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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페이스북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일종의 마케팅 캠페인이다.


세계 각지에서 온 사람들과 연락할 수 있다.


다음 작품은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팁을 줄 것이다.




모든 컨텐츠를 Facebook 페이지에 연결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블로그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각 블로그 포스트의 링크와 요약을 올리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트위터를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연결해서 그곳에서 당신의 트위트를 보여줄 수 있다.




페이스북은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을 지도에 올리기 위한 공식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


이 강력한 마케팅 툴을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공식 웹 사이트, 블로그 및 페이스북 간에 정보를 교차 홍보하십시오.


당신은 페이스북이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이다.




효율성을 높이려면 Facebook의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탭을 통해 방문자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페이스북 페이지의 정보를 정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콘테스트를 실행할 때, 콘테스트를 자신의 탭에 표시하십시오.




옛 고객을 잘 대하라.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호감과 팬을 얻기 위해 너무 많은 집중을 해서 그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팬들에 대해 잊어버린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감사함을 느끼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가 진정한 참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으므로, 당신의 챔피언들을 잊지 마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페이지 외에 다른 페이지에 글을 올릴 수 있는 시간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다른 페이지에 글을 올리면 어느 정도 주목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유형의 관심일 필요가 있다.


소중한 것을 공유하는 경우에만 다른 사람의 프로필 페이지에 게시하십시오.


이것은 사람들을 짜증나게 할 뿐이므로 스팸메일을 피하는 것이 좋다.




비팬들에게 콘텐츠를 숨기는 것은 방문객들을 팔로워로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캐주얼한 방문객들로부터 특정 내용을 숨김으로써, 당신은 그들의 흥미를 자극할 것이고, 더 많은 팔로워를 얻을 것이다.


컨텐츠를 약간만 숨기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SEO의 영향 중 일부를 잃게 됩니다,



모든 리소스를 Facebook의 마케팅 캠페인에 투입하십시오.


페이스북은 큰 일이고, 그것에 대한 마케팅은 정말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충분한지 확인하고, 이 프로젝트를 도와줄 소셜 미디어 마케팅 경험이 있는 사람을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실제 리소스를 할당하십시오.




팔로워를 페이스북에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너무 무리하고 싶진 않을 거야.


너는 하루에 한 번 정도 직책을 제한해야 한다.


매 시간마다 게시하지 마십시오.


업데이트에 고객이 좋아할 만한 우수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스북에 글을 올릴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다른 사용자와 장기적인 유대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의 상호작용은 대면적 상호작용만큼이나 중요하다.


그러한 관계를 맺는 가장 쉬운 방법은 시기적절하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충성 고객에게 인센티브와 보상을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Facebook 업데이트 옵션을 조금 사용하십시오.


이 기능을 통해 팔로워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단, 비상사태의 시기 등과 같은 진정으로 중요한 뉴스와 이벤트에만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홍보 목적으로 사용되는 도구가 아니라, 고객에게 실제 뉴스를 계속 알리는 데 신경을 쓴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고객에게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릴 수 있는 리뷰를 요청하십시오.


당신의 제품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남긴 후기에 감사할 것이다.


과거 또는 현재 고객에 대한 리뷰는 다른 사람들이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글을 쓰되, 브랜드 목소리의 관점에서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이 게시물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느슨하게 연관되어 있을 수 있다.


팬들을 약혼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라.


질문을 게시하거나 사진을 게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더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프로필에 관심을 갖기를 원한다면, 콘테스트는 여러분의 회사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만들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제품과 함께 그들 자신의 사진을 올리도록 하라.


일단 콘테스트가 끝나면, 가장 훌륭하거나 가장 창의적인 사진이 상을 받는다.




콘테스트를 설정하든, 고객들에게 쿠폰을 제공하든, 페이스북의 수익 증대를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어떤 선택이 최선인지 결정하는 것은 너에게 달려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고맙게도 넘겼다.


이제 당신은 그것들을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에 사용할 수 있다.